• +82-2-922-0100
  • aulos@aulosmusic.co.kr

BRUSA: ORCHESTRAL WORKS VOL.5

아티스트 : 레카 크리스토프(소프라노), 도로티아 랑(알토), 이스트반 호바트(테너), 마르셀 바코니(베이스), 헝가리 라디오 합창단(합창), 헝가리 라디오 심포니 오케스트라(연주), 리카르도 프리차(지휘)
앨범번호 : 8574589
바코드 : 747313458974
발매일 : 2024-04-03
장르 : 클래식

 

시간의 힘으로 탄생한 고풍스럽고 장엄한 애가 - 명징한 선율미에 배인 작곡가의 결삭은 목소리

2002년부터 시작된 시리즈 다섯 번째 음반을 맞이하는 엘리사베타 브루사의 신보에는 ‘레퀴엠’과 ‘스타바트 마테르’가 수록되었다. 이제까지 선보인 작품들 대부분이 스케치에서 완성에 이르기까지 지난한 세월의 연단을 거쳤던 것처럼, 이번 수록 작품들 역시 ‘영성’과 ‘끝’에 대한 작곡가의 ‘영감’이 무르익기까지 ‘경험’과 ‘몰입’의 과정을 위한 ‘공백기’를 거쳐 탄생했다. ‘레퀴엠’의 예고편 성격으로 작곡된 ‘스타바트 마테르’는 한계를 넘나드는 성악 파트가 특히 인상적이며, ‘레퀴엠’은 전통적인 구조와 중세적인 색채를 접목해 스테인드 글라스 - 빛의 스펙트럼과 명암이 교차하는 분위기로 초월적인 아우라를 자아내고 있다. 시간의 힘으로 탄생한 고풍스럽고 장엄한 애가 - 명징한 선율미에 배인 작곡가의 결삭은 목소리. ‘회심’ 또는 ‘깨달음’을 연상케 하는 위풍당당한 순간들을 표현하는 연주는 자연스레 작곡가의 또 다른 작품들을 돌아보게 할 만치 빼어나다.

*전곡 세계 최초 녹음

 

Related Albums

Subscribe on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