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2-2-922-0100
  • aulos@aulosmusic.co.kr

THESE DISTANCES BETWEEN US

아티스트 : 에밀리 유롭스키 코리아스(메조 소프라노), 태드 코리아스(피아노), 조나단 산도르 & 크레이그 브랜바인(일렉트릭)
앨범번호 : 8559908
바코드 : 636943990827
발매일 : 2022-06-22
장르 : 클래식

 

미국 현대 성악 작품의 다채로운 색채 - 텍스트의 ‘간극’을 넘어서는 시도들


미국 현대 음악 작곡가 네 명의 성악 작품이 수록된 음반. 미국 현대 성악 작품의 다채로운 색채의 현주소를 엿볼 수 있는 작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에미상 후보에 올랐던 크레이그 브랜바인의 ‘세 편의 릴케 가곡’과 조나단 산도르의 ‘술피치아의 편지 두 편’은 전자음악 장치를 통해 보컬 라인의 효과를 북돋고 있으며, 에이미 로웰의 시에 곡을 부친 에디 힐의 ‘The Giver of Stars’는 ‘미스테리로 가득한 음향(신비스런 음향)’으로 호평을 얻은 작곡가 고유 작법의 전형을 보여준다. 단촐하지만 예측 불가의 선율미로 텍스트와 텍스트의 감정을 전달하려는 브랜바인 - ‘존 찰스 맥닐의 네 개의 노래’와 에이든 펠트캠프의 시를 바탕으로 신체적 정서적 거리를 탐구하고 있는 제시카 루드먼의 ‘우리 사이의 거리’는 일종의 ‘간극’을 넘어서는 음악적 시도라는 점에서 (특히, 팬더믹을 지나는 현재 상황에서)를 의미를 갖는다. 본 음반은 코로나 상황을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한 에밀리 유롭스키 코리아스와 태드 코리아스 부부의 결혼 후 첫 번째 프로젝트 결과물이기도 하다.

 

Related Albums

Subscribe on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