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2-2-922-0100
  • aulos@aulosmusic.co.kr

BRAHMS: PIANO CONCERTOS NOS.1&2 - BUCHBINDER,MEHTA

아티스트 : 루돌프 부흐빈더(피아노)/ 빈 필하모니커/ 주빈 메타(지휘)
앨범번호 : 733508
바코드 : 814337013356
발매일 : 2016-08-05
장르 : 클래식

브람스: 피아노 협주곡 1, 2번

마지막 빈 고전주의자들의 위대한 만남
우리 시대에 가장 위대한 베토벤 스페셜리스트이자 빈 고전주의 피아니즘의 마지막 수호자로 추앙받는 루돌프 부흐빈더. 그가 피아니스트로서 50년 넘게 헌신한 빈의 무지크페라인잘에서 자신의 수족과 같은 빈 필하모니커와 함께 드디어 브람스 피아노 협주고 전곡을 영상물로 촬영했다. 지휘자는 역시 빈 필하모니커의 영원한 친구이자 빈 고전음악 전통의 위대한 계승자인 주빈 메타. 피아니스트와 오케스트라, 지휘자의 매칭에 있어서 이보다 더 빈스러울 수 없고 음악적으로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없다. 2015년 3월 초 진행된 사이클로서 당시 오스트리아 언론으로부터 격찬을 받았던 그 감동을 바로 이 영상물을 통해 고스란히 전달받을 수 있다. 

[보조자료]
"브람스의 사운드가 이렇게 완벽하게 구현된 것은 대단히 드문 일이다." 빈의 일간지인 쿠리에(Kurier)는 2015년 3월 초 무지크페라인에서 열렸던 루돌프 부흐빈더의 브람스 피아노 협주곡 치클루스에 대해 이렇게 평을 내렸다. 경이로운 피아노 비르투오소이자 우리 시대에 가장 위대한 베토벤 스페셜리스트인 동시에 빈 고전주의 피아니즘의 마지막 수호자로 추앙받는 루돌프 부흐빈더. 그가 피아니스트로서 50년 넘게 헌신해온 저 신성한 빈의 무지크페라인잘에서 자신의 수족과 같은 빈 필하모니커와 함께 드디어 당시에 진행된 브람스 피아노 협주곡 전곡을 영상물로 촬영한 것이다.

니콜라스 하르논쿠어트/로열 콘세트르허바우 오케스트라와의 Teldec 레코딩과 주빈 메타/이스라엘 필하모닉과의 HELICON CLASSICS 레코딩에 이은 세 번째 녹음으로서, 다시 한 번 주빈 메타와 호흡을 함께 하며 21세기적인 HD급 영상으로 녹화되었다. 앵글을 따라가노라면 황금빛 무지크페라인 황금홀의 아름다움과 청중의 뜨거운 몰입감을 바탕으로, 빈 필의 비할 바 없는 윤택함 및 눈부신 음색, 부흐빈더의 첨예한 연주와 메타의 예사롭지 않은 비팅이 가세하며 온 몸으로 브람스 음악의 가장 아름답고 완벽한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이전 부흐빈더가 직접 빈 필을 지휘하며 연주한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전곡보다 더 높은 수준의 명연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 특히 부흐빈더의 극도로 상기된 연주력과 초인적인 집중력,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음악에 살아 숨쉬는 생명력과 빈 특유의 정서를 불어넣는 메타의 거장성은 다시 한 번 2015년 3월의 빈을 벨 에포크 시대로 되돌리는 듯한 마력을 발산한다. 더불어 이보다 더 완벽한 브람스 피아노 협주곡 음향은 오직 무지크페라인과 빈 필이 아니고서는 결코 불가능하다는 생각을 바로 이 영상물을 보면서 떠올릴 수 있을 것이다. 

Related Albums

Subscribe on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