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2-2-922-0100
  • aulos@aulosmusic.co.kr

GALA DES ETOILES - TEATRO ALLA SCALA

아티스트 : 다비드 콜먼(지휘)/ 밀라노 라 스칼라 극장 오케스트라 
앨범번호 : OA1220
바코드 : 809478012207
발매일 : 2016-11-02
장르 : 클래식

2015년 라 스칼라 '에투알 갈라' 실황
'백조의 호수' 외 12개에 각 발레단 수석무용수(15명) 출연

유럽과 러시아 발레의 '별'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클래식 발레의 대명사 '백조의 호수'부터 미디어아트와 발레리노의 몸짓이 결합된 '프로토타입'까지 총 13개의 작품에 각 국을 대표하는 유럽과 러시아 발레단의 15명 수석무용수들이 출연한다. 이 영상물은 1080p의 초고화질 화면과 공중 숏까지 사용한 카메라 워킹의 재미, 그리고 인기 레퍼토리, 창작발레의 경향, 각 발레단의 간판스타를 단 하나의 영상물로 만날 수 있는 '발레 지도'와도 같다. 영상물의 길이는 총 2시간 20분. 하나의 작품에 집중하며 보는 것이 어려운 초심자에게 100% 추천하는 영상물이다. 

[보조자료]
'별'을 뜻하는 에투알은 발레단(Etoiles)이란 수석무용수를 뜻한다. 이 영상물은 2015년 10월 밀라노 라 스칼라 극장에 오른 에투알 갈라 실황이다. 이 갈라는 2015년 밀라노 세계박람회 폐막을 축하하는 무대로 한국에도 상영되어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한마디로 발레의 역사에 길이 남을 걸작 중에서도 엑기스만을, 그것도 각 발레단의 '별'들의 춤으로 감상할 수 있는 영상물이다. 1080p의 초고화질 화면이 생생히 그리고 있는 뜨거운 현장. 영상의 총 길이는 2시간 20분이다. 하나의 작품에 집중하여 오래 보는 것이 어려운 초심자에게 100% 추천한다. 클래식 발레의 대명사 '백조의 호수'부터 미디어아트와 발레리노의 몸짓이 결합된 '프로토타입'까지 다양한 작품들을 하나의 영상물로 접할 수 있다. 또한 오늘날 가장 많이 추어지는 레퍼토리, 새로 태어나는 창작발레의 경향, 각 발레단의 대표 발레리노와 발레리나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발레 지도'이기도 하다. 

13개의 작품, 15명의 무용수들이 출연한다(*표시는 다른 작품에도 출연하는 무용수다). 
벤 스티벤슨 '3개의 전주곡'에 바이에른 발레 루시아 라카라(*)와 디노 마를런(*), 케네스 맥밀란 '마농 이야기' 중 1막 2장 파드되에 로열발레의 멜리사 해밀턴과 라 스칼라 발레의 클라우디오 코비엘로, 롤랑 프티 '병든 장미'에 슈투트가르트 발레의 마리아 아이슈발트(*)와 라 스칼라 발레의 믹 제니, 빅토르 그소브스키 '그랑파 클래식'에 마린스키 발레의 알리나 소모바와 미하일로프스키 발레의 레오니드 사라파노프(*), 롤랑 프티 '카르멘' 중 파드되에는 아메리칸발레시어터의 폴리나 세미오노바와 로베르토 볼레(*), 미하일 포킨 '백조의 호수' 중 백조 독무는 라 스칼라 발레의 스베틀라나 자하로바(*), 마리우스 프티파 '돈 키호테' 중 3막 파드되에는 라 스칼라 발레의 니콜레타 먼니와 아메리칸발레시어터의 이반 바실리예프(*), 제럴드 알피노 '이슬비' 중 2인무는 바이에른 발레의 루시아 라카라(*)와 디노 마를런(*), 케네스 맥밀란 '로미오와 줄리엣' 중 1막 6장 파드되는 슈투트가르트 발레의 마리아 아이슈발트(*)와 라 스칼라 발레의 마시모 무르, 유리 그리고로비치 '스파르타쿠스' 중 파드되는 볼쇼이 발레의 마리아 비노그라도바와 아메리칸발레시어터의 이반 바실리예프(*), 마시밀리아노 볼피니 '프로토타입'에 아메리칸발레시어터의 폴리나 세미오노바와 로베르토 볼레(*), 마리우스 프티파 '해적' 중 파드되에 라 스칼라 발레의 스베틀라나 자하로바(*)와 미하일로프스키 발레의 레오니드 사라파노프(*), 그리고 15명의 무용수들이 총출연하여 스테파니아 볼런 '시간의 춤'으로 막을 내린다. 다비드 콜먼이 지휘하는 밀라노 라 스칼라 극장 오케스트라가 연주한다. 

Related Albums

Subscribe on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