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2-2-922-0100
  • aulos@aulosmusic.co.kr

[BD]BAROQUE OPERA CLASSICS (7BD-LIMITED EDITION SPECIAL PRICE)

앨범번호 : OABD7194BD
바코드 : 809478071945
발매일 : 2016-03-18
장르 : 클래식

바로크 오페라 팬들이라면 이미 음반으로 오페라들을 가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바로크 오페라가 생각보다 조금 지루하게 느껴졌다면 이 바로크 오페라 클래식스 박스를 구입한다면 그러한 생각을 전적으로 바꾸게 될 것이다. 성악과 연기 모두 최고의 가수들과 최고의 무대로 꾸며진 이들 Opus Arte의 영상물들이 비할 바 없는 재미를 안겨줄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또한 여섯 개의 바로크 오페라들이 두 장 가격이라는 환상적인 가격 또한 구매욕을 자극할 것이다.

프란체스코 카발리의 오페라 [라 디도네, La Didone]와 [에르콜르 아만테, Ercole Amante]는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초기 오페라들로서 초연 당시 유럽에서 가장 웅장하고 호화로운 무대로 명성이 높았다. 이와는 반대로 앞서 초연된 품격 있는 소극인 쥬세페 스카를라티의 [도브 에 아모레 에 제로시아, Dove EAmore EGelosia]는 바로크 오페라의 보석과도 같은 작품이지만 초연 이후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다. 핸델의 마지막 이탈리아 오페라인 [데이다마, Deidamia] 또한 현재까지도 잘 알려지지 않은 오페라다. 

드로트팅홀름의 18세기 바로크 극장의 기계장치들은 라모의 [조로아스터]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고 예지의 페르골레지 극장에서 [아드리아노 인 시리아, Adriano in Siria]를 공연할 때에도 그러했다. 데이터미아역으로 등장한 샐리 매튜는 "매혹적"(뉴욕 타임스)이고 안나 보니타티부스는 디도네역에 타협 없는 집중력을 불어넣으며 루카 피사로니의 헤르쿨레스는 영웅적인 동시에 낭창적이다. 더불어 바로크 오페라에 스페셜리티를 갖고 있는 콘체르토 쾰른, 레자르 플로리상, 르 탈랑 리리크 등의 오케스트라들이 이들 바로크 오페라의 걸작들에 전례 없는 뉘앙스와 색채를 불어늫는다. 

Related Albums

Subscribe on Our Newsletter